2011년 7월 22일 금요일

[구글맵] 구글 플렉스를 찾아가보자!!

안녕하세요 구글브레인 창인입니다! ㅎㅎ

오늘은 구글맵을 이용해 구글 본사인 구글 플렉스를 찾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좌표가 필요 하겠죠?

위와 같이 좌표 (37 25'20.42" N 122 05'06.07" W)를 입력하면

구글 플렉스의 위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렉스가 너무 커서 화면 하나에 모두 담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정말 거대하고 아기자기합니다. 마치 예쁜 대학 캠퍼스를 보는 것 같네요 ^^

옥상에 설치된 태양광 발전 시설과 군데군데 보이는 색색의 파라솔이 너무나 평화로워 보입니다 ^^






그리고 저는 구글맵으로 애플 본사를 찾던 중에 재미난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폰 맵은 기본적으로 구글맵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 맵 아이콘에 나온 지도의 위치가 항상 궁금했습니다....

그러던 중 엄청난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애플 본사의 위치 였습니다!!

좀 싱겁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아이폰 구글 맵의 아이콘이 애플 본사 였다니

재미있는 사실입니다..ㅋㅋ

지금 까지 구글브레인 창인이었습니다.^^


댓글 1개:


  1. 사다리/다리다리 /로하이/알라딘/파워볼 ]
    *파워볼 홀짝,로우하이,소중대
    라이브미니게임 * 마틴,루틴,찍먹,롤링제한,제재없음
    카톡문의 : rroo5 ☜ 문의상담

    도메인: p-ciz.com
    모바일: m.p-ciz.com

    한정코드: wi00
    승인전화시 미라소개로 왔다하시면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