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1일 화요일

[6월20일] 6.21~22 1차 오프라인 미션 준비 ②


뭔가 나도 나와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포즈를 취했으나 
막내가 한심하게 쳐다본다는...
제가봐도 참 짜증나네요^^


여기서 잠깐~
우리의 홍보 전단지입니당~
시디과 막내의 출중한 실력으로 언제 어디서 누가 무엇을 왜 어떤 상황에서든
눈에 확 띄게 되었죠^^


언제 어떤 상황에서든...


동전 넣고 기다리는 시간까지 10초 정도는 시선 고정이겠죠!!ㅋ



오호~ 엘리베이터를 놓치면 최소 180초는 시선 고정이겠죠!! ㅋ
사람많이 기다릴때 미리 위층 올라가서 문 열고 있어야 겠네요^^ 장난~ㅋ


그리고 또 다시 우린 밥을 먹습니다. 조촐하게..아주 조금ㅠㅠ
다들 살빠지겠어ㅠㅠ


이것도 막내가 제작한 안드로이드 괴물(?)ㅋ


마니아 가입을 위한 화려하고 신비로운 원판 돌리기 게임~
놀라운 100% 당첨확률을 자랑합니다(구글 마니아 가입 100%)



워우~ 정말 돌겠네요~


우리 귀여운 준식이 정말 깨물어 죽이고 싶네요^^


정말 하루동안 포스팅내용 외에 엄청 많은 것들을 했습니다. 
너무 바빠서 사진도 못찍었지요ㅠㅠ
그래도 팀원들과 다같이 준비하니 보람도 있고 나름 뿌듯하고
재미있었습니다~

내일 오프라인 이벤트도 기대해주세요!!~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