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4일 금요일

프로야구 일정을 구글캘린더로!!

안녕하세요!! 새벽잠을 잊고 불꽃 포스팅중인 창인팀 장세욱입니다!!

여러분 야구 좋아하십니까? 야구 안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

저는 야구를 아주 많이 사랑하는데요 ;-) 그 중에서도 기아 타이거즈를 사랑합니다 ㅎㅎ

그럼 이번에는 프로야구 일정 그 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 일정을

구글 캘린더에 옮기는 것을 해보겠습니다.

오늘의 준비물은 딱 두가지! 구글 캘린더기아 타이거즈 경기 일정파일입니다.

타이거즈의 경기 일정파일은 구글링하면 0.1746만에 120,408건이 나오니까 각자 준비하시고

그럼 이제 시작해 보겠습니다.ㄱㄱ

먼저 왼쪽 하단에 있는 다른 캘린더>추가▼ 를 클릭한 후, 캘린더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캘린더 가져오기 에서 준비된 기아타이거즈 경기일정파일을 선택한후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가져오기를 약간의 시간 (느낌상 4~5초)을 기다리면 아래와같이 내 일정에 추가됩니다.


이와 같이 간단하게 제가 좋아하는 기아 타이거즈의 일정을 

내 구글 캘린더에 옮겨 보았습니다.

이 것과 마찬가지 방식으로 다른 일정 파일을 내 구글캘린더에 옮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캘린더는 스마트폰으로 이용하면 자동으로 동기화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프로야구 경기일정 앱 같은거 쓰실 필요없이 간단하게 캘린더 메뉴로 

오늘의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부터 구글과 함께 신나게 프로야구 봅시다!!!

헷갈리는 거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